영화.TV.드라마.연예

영화 <쎄시봉> 포스터 청춘 버전

파파원주 2015. 1. 6. 13:02

 

 

 


‘쎄시봉’(감독 김현석 제작 제이필름)은 5일 청춘들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순정남 오근태 역의 정우부터 자유로운 영화 이장희 역의 진구, 엄친아 윤형주 역의 강하늘, 음악 천재 송창식 역의 조복래,

그리고 그들이 사랑한 단 한 명의 뮤즈 민자영 역의 한효주를 담고 있다.

특히 네 사람은 포스터에서 청춘을 만끽하듯 즐겁게 웃으며 노래를 부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정우의 유쾌한 웃음과 함께 그의 등에 기댄 채 즐거운 웃음을 보이고 있는 한효주의 케미가 영화를 기대하게 한다.

또 다른 포스터는 해변에서 유쾌한 느낌과 사뭇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하모니를 맞추며 연습을 하는 트리오 쎄시봉의 멤버들과 그들 뒤에서 가만히 눈을 감은 채 노래에 귀 기울인 한효주의 모습이

그 때 그 시절의 진한 향수를 불러 일으킨다.

여기에 ‘그 시절, 우리는 사랑을 노래했다’라는 문구가 더해져 주옥 같은 명곡들의 탄생에 얽힌 가슴 시린 첫 사랑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쎄시봉’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추억의 통기타 음악과 한 남자의 잊지 못할 첫 사랑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시라노; 연애조작단’ ‘광식이 동생 광태’ 등을 연출한 김현석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여기에 김윤석, 정우, 김희애, 한효주, 장현성, 진구, 강하늘, 조복래 그리고 김인권 등이 총출동해 환상의 캐스팅 조합을 이뤘다.

영화는 오는 2월 개봉할 예정이다.

 

[네모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