텃밭 재배

천도복숭아 도둑. 김매기 등...

파파원주 2015. 7. 28. 14:42

요즘 비가 오고난 뒤에 잡초의 자람은 정말 무섭습니다....ㅎ

그간 가뭄에 못자라던것을 한번에 자란것인지 온통 잡초밭이 되었어요.

 

산위 작물들을 둘러보다가 깜짝....

별도로 천도복숭아 네그루에 달린 복숭아가 하나도 없네요..

동물이 들어 오지 못하게 울타리망을 치고 기피제까지 달아 놓았는데...

엊그제 일요일에 사람이 다녀간것 같아요.

외곽 울타리망을 쳐 놓아도 소용이 없네요.  동물에 이어 사람까지 한목을 하니

분명 가져간 사람은 사람이랄 수 없겠죠?.

동물입니다...

 

씁씁한 마음인데 잡초까지...

우선 마.슈퍼으뜸도라지.우엉,방풍을 심어 놓은 밭에 김매기를 하고

 

 

 

 

 

 

 

 

 

 

 

다래 묘목 밭인데 다래는 하나도 안보이죠?

얼마전에 제초를 해줬는데도 이모양입니다.

 

 

풀을 뽑아내고 나니 다래묘목이 보이네요.

풀 때문에 수세가 약했던 묘목은 네개나 죽었습니다...

 

 

 도라지 밭은 두번이나 김매기를 해줬는데 잡초와 섞여 있네요....

 

 

들깨를 심었는데 죽은 자리가 많네요...

한번 보식을 했어도,  가뭄 때문인것 같습니다.

 

 

 

아피오스 넝쿨이 엄청 퍼졌네요...

 

 

우엉근을 목적으로 심은 것인데 제일 잘 자란답니다.

 

 

서리태.백태.붉은팥,검정팥 .콩나물콩, 쥐눈이콩은 그런대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직파한 서리태는 70%정도만 발아가 되었네요.  묵은 콩이라서 그런가 봅니다.

 

 

적하수오 밭인데 아피오스가 이곳도 점령을 하여서 뒤섞여 있네요...

 

 

 

쥐눈이 콩 외...

 

 

 

 단호박...

 

 

 

동아호박

 

 

 

맥문동

 

 

 

여주(B밭)

 

 

 

 

히카마 꽃이 피었네요.

 

 

 

오늘 장바구니에는

상추.쑥갓. 잎들깨,모르헤이야와

여주.토마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