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실수

올해 처음 꽃망울이 맺힌 유실수와 예쁜 꽃들...

파파원주 2017. 4. 22. 18:18

두릅 채취를 위해 농장을 돌아다니며

예쁜 꽃의 유실수 사진을 찍었습니다.


복사꽃은 아직도 예쁘게 피어있는데, 자두꽃은 다지고 있네요.

메이플 꽃사과가 올해 처음으로 꽃을 보여주려고 하네요.

수분수 역할을 기대하며 두주를 심었거든요.




신고,화산배 꽃은 잎이 나왔는데도 오래 피어있네요...


백두산 사과배나무가 세주가 있는데  한주는 작년에 배가 달렸었고

한주는 올해 처음으로 꽃이 피고,

한주는 아직도 꽃을 보이지 않네요...


알프스오또메 미니사과 꽃이 피려고 합니다.

아래 나무는 처음으로 꽃이 피는 것입니다.


작년에 미니사과 수확을 한 오또메사과나무 입니다.

이것 이외에도 작년 가을에 네주를 심었는데 이것도 꽃이 피고 있네요...ㅎ


홍로사과가 처음으로 꽃을 보입니다.

그런데 후지챔피언 사과는 작년에 다섯개가 달렸더니 올해는 꽃이 피질 않네요...ㅋ


화분에 그즈베리 여섯개를 키우다가 얼마전 네주는 불루베리 옆에 노지에 심었는데

올해 꽃을 피려고 꽃망울이 맺혔는데 너무 작아서...





오늘 두릅을 4kg 정도 채쥐를 했습니다.

두릅나무 윗부분을 과감히 잘라줘야 했는데 그렇지 못해서 나무과키도크고 많이 죽었답니다.

그래서 올해는 과감하게 윗부분을 잘라줬습니다.

물론 새순이 나올 눈을 고려하여...



얼마전 층층나무를 잘라냈는데

오늘 보니 붉은 피가 나온것처럼 ....

효용도가 없이 뒤에 있는 사과.배나무에 그늘을 만들어서 과감하게 잘라버린거죠.

이주변에 밤나무도 여럿 있었는데 모두 잘라 버렸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