텃밭 재배

산위 텃밭에도 물주기....

파파원주 2017. 5. 31. 21:16

산위 텃밭에도 물을 주었습니다.


고구마 모종을 심은지 일주일이 되었는데도 아직도 활착이 않되거나 죽은 것들이 보이네요.

심을때 물을 충분히 주고 두번째 물을 주는 것인데....


고라니 발자국이 보이네요.

올봄에 울타리 보수를 했는데도, 어디로 들어왔는지....

작년에는 세번씩이나 싹을 잘라먹어서 고구마 농사를 망쳤는데....

입구를 찾아서 보수해야겠네요.




긴마 작은 뿌리가 있어서 심었더니 싹이 나오네요....


눈개승마는 긴가뭄에도 잘자라서 꽃을 피우네요...



둥근마는 줄기가 길게 나온것도 보이네요...


둥근마.긴마.울금. 토란이 심겨진 곳이랍니다...




야콘은 심은지 꽤 되었는데도 제대로 자라질 못하네요....ㅋ


우엉은 조금씩 자라고 있네요.

가뭄이 끝나야 탄력을 받아서 잘 자랄텐데....


울금 싹이 몇개 보입니다...



골뱅이형 초석잠도 심을때 보다 조금 생기가 있지만 가뭄영향을 받았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