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생명의 다리' 캠페인
티타늄1, 금2, 은2, 동4 등 총9개의 본상을 수상하며 단일 캠페인으로 국내 최다 칸 수상 기록을 세웠다.
'생명의 다리'가 수상한 티타늄 & 인터그레이티드 (Titanium & Integrated) 부문의 티타늄상은
기존 광고의 틀을 파괴한 새로운 형식의 창조적인 마케팅 캠페인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금상보다 높은 상으로 평가 받고 있다.
'재밌는 웃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맹독 파란 개구리 번식 화제 (0) | 2013.06.26 |
---|---|
할머니가 준 졸업 선물 앨범 열어보니, 헉! (0) | 2013.06.26 |
왜 햄버거를 먹지못하니? (0) | 2013.06.26 |
오토바이와 경주하는 새 (0) | 2013.06.26 |
샤워하고 신난 아기 (0) | 2013.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