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토픽.기사

365일 매일 '다른 여성'과 데이트하는 남성 화제

파파원주 2015. 4. 29. 07:55

 

 

 

 

 

 

 

 

365일 1년간 매일 다른 여성과 데이트하는 것을 목표로 이를 실천 중인 남성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21일(이하 현지시간) 인도 매체 ‘더 뉴스 미닛’에 따르면, 인도 첸나이 출신 패션 사진작가 겸 영화배우인 순데르 라무는

매일 다른 여성과 데이트하고 있으며 벌써 110일째 이를 실천하고 있다.

이 에 대해 순데르 라무는 자신이 여자를 밝히는 것은 아니라 “한 명이라도 많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는 이유로 이 목표를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혼자 있는 것에 익숙하고 편안하게 생각하는 나 자신을 알게 돼 실천하게 된 이유도 있다”고 말했다.

참고로 그가 데이트 시 정한 규칙은 다음과 같다. 데이트 신청은 여성 측이 먼저 해야 하고, 식사는 더치페이하거나 여성이 손수 만든 요리를 먹는 것이다.

또 그의 데이트는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하는 것이 아니라 편하게 대화를 즐기고 친구가 되는 정도라고 한다.

그래도 “인생을 개척하고 최대한 많은 사람과 아는 것”을 목적으로 실천하고 있다고 그는 덧붙였다.

실제로 그가 지금까지 데이트한 상대는 자신이 사는 아파트 청소원 여성부터 10시간 동안 만나러 간 마을에 사는 105세 할머니, 유명 영화배우, 가수,

지역 정치인의 아내 등 실로 다양하다.
 

그는 그녀들과 연애 목적이 아닌 진짜 말 그대로의 데이트를 즐겼다고 밝혔다.

순데르는 “데이트할 마음이 생기지 않는 날은 드물다”면서 남은 8개월도 다른 여성과 식사하는 것에 몰두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 런 그에게 “어떻게 하면 그렇게 여자들과 만날 수 있느냐?”, “여자들은 당신의 목적을 아는가?”,

 “연애 목적이 아니라면 남성과도 데이트할 수 있지 않은가?” 등 남성 위주로 부러워하거나 동참하고 싶어하는 의견이 많이 전해지고 있다.
[네모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