텃밭 재배

텃밭에 우선 심은 작물들....

파파원주 2015. 5. 25. 18:13

원래 제가 텃밭으로 이용하던 곳입니다.

토요일에 이어서 이밭에도 물을 주었습니다.

 

여주 유인줄이 보이죠

 앞에는 마늘이 머지 않아서 수확을 예고하듯 서서히 잎이 말라가네요.

 

 

풋고추로 먹을 아라리고추.아사기고추.당조고추.가지....

 

나눔 씨앗으로 발아시킨 번행초 몇개도...

번행초는 시금치 같더군요. 몇년전에 키워서 먹어 보았거든요.

아욱.참나물,삼채도 스스로 나와서 자라길래 그대로 두었습니다.

 

보라완두콩이라고 하더니 보라색 꽃이 피네요.

 

작두콩도 적응이 되었습니다.

 

며칠전에 퇴비.비료.토양살충제를 넣고 만들어 놓은 구덩이에 오늘 호박 모종을 심었습니다.

혼합종 3개. 흑맷돌 4개. 맷돌 3개, 그리고 사두오이 한개를 심었습니다.

사두오이는 12알 파종을 했는데 한개만 발아가 되었는데, 모종도 비실비실 하네요...

잘 살려서 채종을 해야 하는데...

 

 

 

아직도 심지 않은 방풍나물 입니다.

어서 밭을 만들고 심어야죠...

 

 

우엉모종도 그대로 입니다.

빨리 비료포대에 심으려구요.

우엉잎 쌈이 맛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