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토픽.기사

[AS] 대한민국 부산 경찰의 귀여운 고양이 구출 화제

파파원주 2015. 1. 21. 19:54

부산 경찰이 고양이 한마리를 구출한 뒤에 고양이의 몸을 따스하게 녹여주었다는 따뜻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1월 14일, 부산경찰이 본인의 페이스북에 고양이가 담겨진 영상을 올렸습니다,
그들의 동영상속의 고양이는 시내 한 가운데에서 구출되었다고 하네요.
영상속의 경찰들은 구자평 경사, 김서영 경사이고
그들이 고양이를 구출한뒤 경찰차안에서 따스히 고양이를 따뜻하게 해주는 장면이 나옵니다.
그 사이 고양이는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대시보드에 자리잡고 움쿨이는 장면도 나옵니다.
한편 영상 속의 경찰들은 귀여운 고양이의 매력을 견디지못하고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으며 "나비야~"하면서 새로운 친구를 부릅니다.
그 이후에 경찰관들은 근처의 동물병원을 찾을때까지 안전히 고양이를 지켜주었다고 하네요.

 

 

 

 

 

 

amheizing
...너~무 귀여워 !!!~~~
소중한 고양이를 구출해주어서 정말 고맙습니다!!!!
❤ ღ(。◕‿◕。)ღ ❤

 
 

lostinthemeadow
귀여운 냥이군 ㅋㅋ
하지만 나는 경찰청이 페이스북도 운영하는게 더 재밌는거같네 ㅋㅋ..
 
 

whats_your_name
난 고양이를 사랑해,
지금 본 고양이는 여태 본 귀여운 고양이들 중에서 최고야! ㅋㅋ
 
 
nninda2267
아우ㅜㅜㅜㅜㅜㅜㅜㅜ....귀엽다!!!!!!
 
 
 
apink808
아우...엄청 귀여워.. :333
 
 

Ninja_Cat_GG
매우 귀여운 고양이군!!!
고양이들은 고대 이집트처럼 다시 한번 세상을 정복할꺼야!
 

 
dedicated10
헤헤...역시 고양이들은 한번도 온라인 세계를 정복못한적이 없지.
이번 영상의 고양이가 전세계를 또한번 고양이의 매력에 빠트리는군
 
 
 
Warzark
"이것봐바!
오늘 밤 우리는 튀긴 고양이를 안주삼아 소주를 캬하!!!하고 맛있게 먹겠군!!!"
 
 
 
kulbir
너무 깜찍해 :)

 
 
Hamex
으악 ㅜㅜ,, 저 고양이는 너무 귀여워,, 저 아기를 안고싶어!
 

 
BCSN24
귀여워 :)
 

 
dreamcatcher810
고양이는 이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동물들이야!!!
난 고양이를 미칠듯이 사랑해!!
저 영상의 고양이들처럼 고양이가 저렇게 대자로 누워서 머리를 쓰담어주게 허락해준다면...
으 내 감정마저도 조절을 못하겠어..♥.♥
 
 
 

ryokucha
엄청 귀여운 고양이야!!!
 
 
 
kata
아마 저 경찰관들도 고양이에 매력에 완전히 현혹되었을꺼야  :D 
이 고양이는 아마 주인을 잃은 고양이일꺼야..
전형적인 아리스토캣(디즈니의 애니메이션입니다)이네.
 

 
shyreader_nea
깜찍해!!!!
 
 

jollyroger009
훈훈한 이야기군... 내가 봐도 저 고양이는 도둑고양이가 아니야.
이쁘게 치단장한 목줄에 (설마 경찰들이 달았을리는없고).
도둑고양이가 아니라면 어서 빨리 고양이 주인이 하루빨리 찾아주었으면 해.
그리고 만약에 주인없는 고양이라면 아마 곧 누군가 입양을 하겠지...
매우 귀여운 고양이야.
 
 
 
sakurakou
태클걸려는건 아닌데 내가 볼때는 저 고양이는 길잃은 고양이가 아닐꺼야 ,
아마 분명 주인을 잠시 잃어버렸던걸꺼야,
무튼 하루빨리 누군가 고양이를 입양해줬으면 좋겠다.
 
 
 
DirDil
드디어 함께 공유할만한 동영상을 찾았네 ^^
 
 
 
PinkParadise
우아... 너무 귀여운 아이야!!!
 
 

ebilfairy
매우 귀여운 애기야 :)
그녀의 목줄이 보여 하루빨리 고양이의 주인이 찾아가길 바래...
 
 

exowulfs
매우 귀여운 고양이야 ^w^
 
 

VIP_2NEXO
고양이가 매우 이쁘다 <3
왜 저 고양이의 눈이 반짝였을까??
 
 

kyumyelfsj
어머 저 고양이 너무 아름답다 <3
 
 

myjessicalove5
귀여워~ 저 고양이 내가 대신 입양하면 안될까??~ :P
 
 

StarsAlign22
매우 귀여워 나는 그저 저 고양이가 잘 되기를 바랄뿐이야 :)
 
 
kpopfanboying123
헤헤 나는 다른 동물의 이름을 정한뒤에 내 고양이들의 이름을 정해야지! 
그나저나 매우 이쁜 아기네 ㅋㅋ
 
 

Black_wind
귀여워!저 분들도 매우 좋은분들이실꺼야.
근데 그냥 궁금해서 그런데 왜 저분들은 고양이를 가지고 나비라고 하는걸까?
 
 

     ㄴ kfan1357       
        아마 저 목줄에있는 이름이 나비여서가 아닐까?
 
 

Captain_Plum

 

 
 
 
 

       ㄴ SHINeeUKShawol
          저 민호와 고양이의 귀요미를 위하여!!!   
       
 

babybwarrior
아우.... 고양이들은 세상에서 제일 사랑스러운 아이들이야...
 
 
k_sandra
오... 매우 귀여워....
 
 

suji0216
하나님 맙소사...진짜 귀여운애야 !! 고양이가 하루빨리 주인을 찾았으면 좋겠다.
난 내 냥이를 잃어버렸으면 분명 울꺼야 TT_TT
 
 

2nexo2nexo
귀엽네
 
 

vyonce
와우~ 저 사람들 너무 멋지다. 저렇게 이쁜 고양이도 구출해주고 매우 좋은분들이야


번역기자:고해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