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다래

토종다래밭 퇴비살포

파파원주 2015. 12. 8. 17:43

어제는 퇴비를 다래밭으로 옮기고, 오늘은 다래나무 밑으로 퇴비포대를 옮긴뒤 펼쳐 주었습니다.

어제 힘을 썻더니 팔에 근육통이 있었는데, 오늘도 힘을 쓰니 이제는 피곤하네요...

이밭은 퇴비를 뿌렸으니 또다른 다래밭과 복숭아,자두,대추,사과,배 등 유실수에도

퇴비를 줘야 해서 이번주에는 힘좀 써야겠네요.

 

 

 

 

 

 

내일부터 퇴비를 줘야할 다래밭인데 경사도가 만만치 않지요....

아마도 이밭에 일을 마치면 몸살날지도 모릅니다....ㅋㅋ

 

 

아직도 은행이 달려있네요.

춰지기 전에 은행 조금만 주워야하는데....

 

 

요즘 호박분말을 만드느라 믹서기를 혹사시켰더니 이렇게 부품이 깨져서

AS센타에가서 부품을 구입했습니다.   1,100원이면 싸지요?

AS센타가 저희 농장에서 5분거리에 있어서 저는 주방가전제품은 가급적이면 이 브랜드를 구입한답니다...

 

 

오늘 아침 저의 식사메뉴랍니다.

어머님이 타계하신뒤 혼자가 되니 이렇게 간단하게 때운답니다.

그래도 토스트 속에는 치즈한장.햄한장.야채.양파에 샐러드 소스가 들어 있답니다.

사과와 히카마를 요구르트와 함께 갈아서 한잔, 커피한잔, 히카마 몇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