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텃밭

휴일 텃밭 둘러보았죠...

파파원주 2016. 5. 30. 14:26

일요일 아침 식사는 빵으로...

그런데 빵이 오븐에서 탓네요....ㅋ



휴일 똘이가 기다리고 있어서 잠시 다녀왔습니다.

집에서 빨래도 하고, 청소도 하는 등 집안일을 해야 하는데...


보라둥근가지...




처음 키워보는 쥬키니 호박입니다.

세개를 심어만 놓았는데 호박이 달린게 보이네요....ㅎ




초당옥수수는 잘자라지만 곁순이 엄청 나오네요.

초당옥수수는 추울때 모종을 하면 이렇게 곁순이 많이 나온다네요.



토마토는 키는 안크는데 곁순이 많이 생겨서

곁순을 모두 제거 했어요...ㅎ






아마란스는 밭뚝에 여기저기 나오네요.

재작년에 밭에 키웠었는데 그때 떨어진 씨앗이 종자 번식을 하고 있습니다.





남아있는 토란이 싹이 트고 있어서

싹을 모두 잘라내고 이렇게 물에 씻어서

껍질을 벗기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