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동아호박 즙을 만들려고...

파파원주 2013. 11. 1. 18:00

오늘은 먼저번에 수확한 동아호박 즙을 만들려고 건강원에 맡겼답니다.

호박 12개에 8만원이 드네요...

 

요즘은 콩류를 터는데 헤메고 있답니다....ㅋㅋ

 

이팥을 털고 있습니다...

잘 마르지 않아서 힘이 드네요...

 

쥐눈이 콩은 이렇게 망에 담아서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발로 밟고, 두드린 뒤에 껍질을 벗기려구요...

 

콩나물콩/한아가리콩/당뇨콩은 작황이 엉망입니다.

그나마 콩나물 콩은 1년간 콩나물을 해먹을 정도는 되네요....

 

메주 콩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