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다래

토종다래를 수확하여 발송중....

파파원주 2016. 9. 8. 19:55

청산다래는 숙기가 되어서 낙과되는것도 있네요.

요즘이 수확의 적기랍니다.

이렇게 다래를 수확하여 선별한 뒤에 포장 박스에 담느라 바쁘네요.


네이버 블로그 이웃들께서 많이 주문을 해주셔서...

이웃님 들이라서 량도 넉넉하고, 좀더 좋은 것을 드리려고 선별에 시간이 많이 소요되네요...ㅎ










추석 택배 성수기와 맞물려 내일까지만 발송이 가능하네요...

아마도 추석이 지나서 발송하는 것은 제대로 익은 것이라 작업이 힘들것 같네요.

청산다래가 요즘 시기라면 광산다래가 중기 수확품종이라서 추석 뒤라도 주문을 해주시면 발송이 가능 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