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사 이야기

수선화님이 보내준 선물과 베란다 작물들...

파파원주 2015. 5. 7. 15:34

종산나 카페에서 댓글을 남기고 잊고 있었는데

수선화 님께서 비파 묘목 한개와 오렌지자스민 한개. 얌빈 씨앗을 보내 주셨네요..

제가 비파를 파종하여 실패 하였다고 하니까

이렇게 귀한 선물을 주신거죠....

고맙습니다.

 

 왼쪽이 오렌지 자스민 이고, 오른쪽이 비파 랍니다.

우선은 가식을 해놓았습니다.

 

 

얌빈 씨앗은 파종을 하려고 우선 물에 담가 놓았고

트레이에 상토를 넣고 물을 흠뻑 주어 대기하였습니다...

 

 

 

베란다에 야콘이 엄청 잘자라고 있습니다.

또 한번 모종을 만들어야 겠네요.

 

 

 

석류 한그루도 잘 자라고 있는데 외롭겠네요.

두주를 심었는데 한주는 첫해에 죽어서....

 

 

토종다래 삽목한 것입니다.

노지에 한판은 옮겨 놓았고 베란다에 한판이 남아 있습니다.

상토에 삽목한 것은 거의 전멸이네요....ㅋ

 

 

시계초가 꽃망울을 달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