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사 이야기

가을 가뭄으로 김장채소밭에 물을 주고....

파파원주 2015. 9. 28. 21:12

가을 가뭄이 길어져서 김장채소 밭에 물을 주었습니다.

가끔은 물을 줘야할듯....

 

 

알타리 무....

 

 

 

무와 배추.....

 

 

 

 

옆에 있는 팥(검정팥,붉은팥,잿빛팥)이 여물고 있네요...

 

 

 

당근 꽃이 피었네요...

 

 

 

올해 처음 브로콜리를 몇개 키웠는데 꽃대가 생겼네요.

꽃대를 데쳐서 먹는 거죠.

추석때 가족이 모여서 먹으니 꿀맛이네요....ㅎ

앞으로는 계속 키워서 먹으렵니다...

 

 

 

고구마 밭에는 울타리를 새로 쳐서 여태까지 고라니가 들어 오지 않더니

이번엔 고라니가 들어와 고구마 잎을 먹었답니다.

울타리가 비스듬이 넘어간 흔적이 있어서 살펴보아서 고라니 소행을 찾았지요.

 

 

 

 

 

구아바...

 

 

 

백향과와 그라비올라....

 

 

 

오크라....

제대로 자라지 못했지만 가끔 꽃이 핀답니다...

 

 

 

오늘도 토란을 조금 캐었습니다.

내일이면 모두 캘것 같네요.

 

 

토란대로 말리려고....